터닝메카드 에반블루 kb카드 쇼핑몰에서 23000원에 이벤트중..

kb카드 포인트리몰이 새롭게 단장해 KB카드 쇼핑몰로 탄생했네요.

어제, kb카드 쇼핑몰이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kb카드 고객의 이용패턴 분석과 구매이력등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는 큐페이팅 기능이 도입되었다고 하는데요. 기대되네요.

뭐. 진짜 기대하는것은 모아진 카드포인트 잘 쓸수 있고, 저렴한 상품을 많이 준비하고, 할인행사도 많이 해줘야 진짜 좋은거겠죠.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메인을 보니, 초특가 상품의 "샵딜", 지역특산물을 신선하게 판매하는 "신선한", 쇼핑 트렌드를 분석해 추천하는 "탐나는"(이게 큐레이팅 기능이 적용된 부분이려나요....), 연령,생활 패턴별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등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세세한건 직접 보시고요...

 

제일 관심있는 오픈 기념 할인행사.. 이벤트. 바로 이거죠.

12월에 오픈을 하다보니,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려 아이들 장난감을 이벤트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바로, 올해 최고의 인기 장남감 "터닝메카드"입니다.

"터닝메카드 에반블루"를 2만3000원에 할인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선착수 500개이니 빨리 서둘러야 겠습니다.

터닝메카드는 워낙 인기가 있다보니, 잘 할인을 안하는데요. 이번기회를 잘 잡아야 겠습니다.

이외에도 2015년 경기미 추청 45000원짜리를 28800원에, 하기스매직기저귀 1단계(2단계) 387000원, 하기스매직기저귀 3,4,5단계 61700원에 오픈기념 최저가 도전을 하고 있으니 꼭 기회를 잡으세요.

 

kb카드쇼핑에서 행사기간동안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2000점도 쏜다네요. 추첨은 좀 별로...

또,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은 무료배송도 해준다니 배송비도 아낄수 있겠네요.

행사기간은 12월31일까지 입니다.

 

kb카드 쇼핑몰 구경하기 à http://life.kbcard.com/shopping/CXLRESPC0001.cms?gnbNm=sh&snbNm=